CK팬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백주부 조회 62회 작성일 2020-10-20 19:34:44 댓글 0

본문

5만원에 CK팬티 3개득템 솔직리뷰!

티몬에서 득템한 CK팬티 3개 리뷰입니다.
2020.3.9일에
[1번째 리뷰팬티] 1981 볼드 마이크로 남성팬티 NB2095-9HZ / 그레이 / S(95) 15,920원
[2번째 리뷰팬티] 모노그램코튼남성드로즈 NB1678 001 / 블랙 / M(100) 15,920원
[3번째 리뷰팬티] 볼드 악센트 남성팬티 NB1582-6JX / 블루 / S(95) 19,120원
티몬에서 행사 했을때 싸게 샀습니다. 아쉽게도 지금현재 매진입니다. ㅠㅠ
%훈발놈 : 근데 진짜로 팬티랑 그... 궁디 거이보여주시는데 현타랑 안 부끄러우세요
M.맏스타 : 힙이 너무 없으시넹 ㅋㅋ
Kimkimki Kim : 고래 잡으셨나요?
나이스가이 : 밴드를 너무 올려 입었네요 형 ㅋㅋ
형 ㄲ툭은 "ㅏ" 네? "h" 아니고 ㅎㅎㅎ
몸매 라인은 이뻐요 형
오징어 두마리팬 : 어우
강동글 : 오 1번 이쁜데요
최영식 : 인스타도하시나요?
삼성아이파크 : 언더웨어 회사다니신건가영.... 대박 ㅠㅠ 저도이거보고 주문함 ㅋㅋ
서현인데 ? : 와우 ~ 속옷전문리뷰분 같아요 ~ ㅋㅋㅋ 항상 코로나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장하림 : 아 이영상 너무 제취향이에여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재밋는영상 많이 올려주세여 몸좋으십니다~

남자 패션유튜버가 추천하는 팬티, 남자속옷 이것만 사자

안녕하세요 채널쌍오의 쌍오입니다
다양한 팬티 종류가 있고 그중 가장 보편적인게 드로즈 아닐까 합니다
드로즈 아무거나 고르지마세요 제바류ㅠㅠㅠㅠㅠ제바알 ㅠㅠ제발!!
진짜 영상을 보시면 그 편안함 그리고 승부팬티인 이유까지 알려드립니다

채널 구독과 좋아요 잊지말아요
#패션유튜버 #남자속옷 #남자팬티




*BGM
By The Croft
강하은 : 32인치 88cm인데 L로 거는게 좋을까오 ㅠ
덕배실바 : 허리 29-30이면 m사이즈 가야한다고 영상에서 봤는데 미공홈에서도 m사이즈 가면되나요?
Hogem : 30입는데 영상보고 s 샀는데
시간 지나니 사타구니 쪼이네요..

판매처에서 정사이즈라고 적혀있더라고요

건조기써서 늘어날 일은 없을 거같은데 ㅠ

6장이나 플렉스해버렷지 뭐얌
김산하 : 네이버에 켈빈클라인 모달팬트 2만원대에 파는데 짜비인가요?

네이버 켈빈클라인 링크
http://www.11st.co.kr/products/2342867204?lowest_yn=Y&catalog_no=19338192&trTypeCd=PW51&trCtgrNo=585021
임성기 : 아디다스 드로즈 엄청 조입니다.
입고자면 숙면 못합니다.
불편합니다.
반품도 못하고 버리지도 못하고
이승주 : ck에서도 모달소재가 안섞인 팬티도 많아서 못찾겠어요 ㅠㅠㅠ 제품명 좀 알려주세요..구매링크라도..ㅠㅠㅠ
Just Boy : 혹시 모달 박서 브리프 제품도 입어보셨나요? 캘빈 드로즈는 개인적으로 기장이 너무 짧아서 자꾸 엉덩이쪽에 끼더라구요 ㅠㅠ.. 아니면 모달은 덜한가요?
김bred : 홍진호 말투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wonjunchunv : 한싸이즈 낮추어서 주문하는거 맞아요? 인터넷에는 안늘어난다는데;
이름성 : ck 사이즈표 기준 32-34인치 미디엄이라는데 허리가 32 34 왔다갔다 하는데 스몰 사야하나요? 영상에선 29-30이 미디엄이라 하시길래요

캘빈클라인 팬티 정품 vs 짝퉁 비교 구별법 ( ck / 켈빈클라인 / 언더웨어 / 속옷 / 리뷰 / 추천 / 명품 / 레플리카 / 짭 / 정가품 / 캘빈 클라인 )

캘빈클라인 팬티 정품과 가품을 비교해봤습니다.
영상참고하셔서 짝퉁피해 입지않도록 조심하세요~

( ck / 켈빈클라인 / 언더웨어 / 속옷 / 리뷰 / 추천 / 명품 / 레플리카 / 짭 / 정가품 / 캘빈 클라인 )
짜부 ZZABOO : 제 영상을 봐주셔서 너어무 감사합니다~ 제가 놓친 부분이나 여러분만의 꿀팁, 혹은 요청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편하게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bandalgom : 기엽닼ㅋㅋㅋ팬티입고 ㅋㅋ
Sunday Kim : 밴드에 케빈클레인 케빈클레인 케빈클레인 둘레 로고 박힌 팬티 있잖아요? 그 로고가 씹힌 제품은 정품일까요?
밴드 마감 부위에 케레인 이런식으로 로고가 씹힌체 마감이 되 있어요. 지마켓 구매입니다. 정품이라는데..
김민준 : NB1656 속옷을 샀는데
혹시 이거 택에 절취선이 있는데 잘라야할까요?
Carol Hutchinson : na.to/teens10834sexies
짭짭루전 : 2:35초 앞에 뭐넣은거임? 엉덩이에돜ㅋ
이민기 : 이제는 속옷도 짝퉁이 나오나...
김동한 : 마지막에 더 혐오스러워요....ㅠ
BRAIN ID쿠쿠 : 너무 작은데?
딸기모찌 :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ㅅㅋㅅㅋㄲㅋㄱㅋ호모나 세상에 제 눈을 의심했네요

... 

#CK팬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58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jf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