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남성스니커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노타이즐 조회 6회 작성일 2020-05-24 19:56:03 댓글 0

본문

가격대별 화이트스니커즈 브랜드 추천드립니다 (39000원 ~ 40만원 이상 브랜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h_visual/


가격대별로 브랜드 정리해 보았습니다.
위 신발들은 리테일가는 소개해드린 것보다 훨씬 더 비싸지만
소비자들이 구매하는 할인된 가격기준으로 소개해드린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래서 리테일가 감안하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부테로 리테일가 40만원대
커먼프로젝트 리테일가 40만원대

Music
Song: Nekzlo - Bloom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mot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이종철 : ㅋㅋㅋㅋㅋ 와 이거 1년만에 보는데... 되게 요새 영상하고 다르시네요!!
Dae Gyeom Lim : 커먼프로젝트 저도 계속 눈팅중이었는데 혹시 궁금한게 커먼프로젝트는 굽높이가 어떻게 되는지 아시나요???
혁준혁준 :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키높이착용가능할까요
GloryK : 2:45 스니커즈 를!
한경수 : 듀퐁 여성 스니커즈 PD9FF48SN681PWH 이 제품은 어떤가요?
무명 : 깔끔하고 군더더기없는 설명 아주좋아
성이름 : 사랑해요
veene : 입은 자켓 뭐에요????
김병수 : 가장 무난하면서 매일 신는 화이트 스닉커즈
영상 잘 봤습니다.
김한성 : 늘 보면서 느끼지만 흰색단화를 맥퀸오버솔로 시작해봐서 그런지 깔끔함은 맥퀸시리즈 미만잡인듯...

[박스까남] 흰색 스니커즈 이걸로 종결합니다. 고급스럽고 편하고 예쁜데 착합니다. 칭찬밖에 안 나오네요. 이번 시즌 신발 걍 이거 사!! 제누이오 페르페토 언박싱!!

촬영장소 협조 : 레스케이프 호텔 : https://www.lescapehotel.com
제누이오 홈페이지 링크 : https://genu.io
페르페토 와디즈 펀딩 링크: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




흰색 스니커즈를 신어 본 적이 없는 분?!
신발장에 흰색 스니커즈 한 켤레도 없는 분?!

혹시 해당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뒤로가기를 누르셔도 괜찮습니다

그렇지만, 흰색 스니커즈를 단 한번이라도 신어봤거나
평상시에 흰색 스니커즈를 애용한다면

이 신발을 주목해보세요.
제누이오 페르페토!

20여년간 남성지 편집장, 라이프 칼럼리스트로 활동하면서
정말 수 많은 명품 신발들을 취재하고 직접 신어봤는데

그 명품 신발들에 준하는 신발이라고 감히 말 할 수 있습니다.

이 리뷰하려고 며칠을 신고 있는데. 편하다. 좋다.

걍 일단 신어봐!

아아아아앙!

#제누이오 #페르페토 #가죽신발
#스니커즈 #제누이오페르페토 #신발추천 #가죽스니커즈
#명품신발 #명품스니커즈 #흰운동화 #흰스니커즈
#흰색스니커즈 #흰색운동화 #검정스니커즈 #검정운동화
DA-IN Song : 저 상품 디자인 지방시에서 나온 스니커즈랑 비슷한 디자인 같은데;;; 아닌가??? ㅜㅜ 뭐지?! 아는 분 계세요??
니들이창녀와다른게먼데 : 니가 먼데 종결이니 마니 니가먼데
라딩튜브 : 밑창 뒷꿈치 달면 갈아주나요? 이런신발은 밑창이 문제
우식 : 커먼이랑비교하몀어떤가여
ilikeu(나너조아해) : 박스까남 얼굴과 체형을 가지면 뭐를 신던 다 멋있어요. ㅋㅋ
J D : 페르페토 후기
신다보면 흰색 가루 일어남 미세한 갈라짐 있음
사이즈 분명 맞는데 새끼발가락 겁나 아파서 오래 못걸음
걍 깔끔한데 어딘가 싸보임
그리고 열번쯤 신으니 이미 발볼쪽 아웃솔 접착제 떨어져서 벌어지는중

결론: 그냥 이태리에서 만든 보세신발
꾸꾸까까 : 135,000원? 저게?? 엄청남겨먹네 진짜..
이하성 : 이거 왜 배송이 안오냐...
정열 : 1차펀딩때 사신분 있어서 함 신어봤는데 ㄹㅇ 개편해요 한번 신어보고 바로 2차펀딩 신청함
Putuinback Something : ㅋㅋㅋㅋㅋ인솔이 이만원 신발 개 눈탱이 쳤네.....저거 저 퀄리티로 족당 삼만원이면 그냥 만든다

돈 아깝지 않은 화이트 스니커즈 3개 추천 - 100만원 명품 신발 필요 없다 // 커먼프로젝트 / 마르지엘라 [ 패션 + 도미씨 ]

안녕하세요! 패션 유튜버 도미씨 (DOMIC) 입니다

오늘은 돈 아깝지 않고, 유행없이 오래 신을 수 있는
화이트 스니커즈 3개를 추천드립니다!!

(100만원 신발 구매했다가..
1년 신고 유행이 지나서 착용하지 못한 적 많습니다..)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화이트 이기도 하고
너무 깔끔하기 때문에
미니멀, 남친룩에 정말 좋은 신발입니다.

기본템으로 꼭 구매하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 커먼프로젝트 아킬레스 로우
- 마르지엘라 독일군
- 마르지엘라 독일군 러너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do.midnight/
Contact Mail : domidnight@naver.com

#화이트스니커즈 #흰색스니커즈 #독일군

ABOUT. BGM
1. Song By 브금대통령 - 귀여운 BGM 모음
-

2. Song By Melabbev - Alarm
- https://youtube.com/kozypop
최연석 : 커먼 사려는데 보통 방수처리같은 건 안하고 밑창만 보강 하는건가요? 이외에도 주의할점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일등 : 가격이 넘 비싸요 ㅠㅠ 가성비 버전은 없을까요
아프리카흑돼지 : 5초보고 느낌와서 바로구독햇다
박준휘 : 잘생겼네
An1maL : 밑창 보강은 어디서 해요?? 보통 금액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실수 있나요?!!
순상 : 영상에서 입으신 셔츠 어디껀지 알 수 있을까요? 사고싶게 이쁘네요
르구구구르르르르 : 셔츠 정보알수잇나요 ㅎㅎ
정종민 : 흰색 3대장 커먼,독일군,부테로
김세협 : 밑창보강은 어디서하나요??
백승현 : 셔츠 정보좀요ㅜㅜ

... 

#발리남성스니커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jf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