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입문학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총통각하 조회 0회 작성일 2020-05-22 20:01:27 댓글 0

본문

200~400점대 직장인 토익독학 플랜 - 1개월, 2개월, 3개월 토익독학 플랜 공개! - 토익 교재, 토익 단어 어플

200~400점대 직장인 토익독학 플랜 - 1개월, 2개월, 3개월 토익독학 플랜 공개! - 토익 교재, 토익 단어 어플

안녕하세요? 토익독학 길잡이 입니다.
이번 영상은 200~400점대 직장인 토익 플랜을 공유하고자 해요.

초단기(1개월), 단기(2개월), 장기(3개월) 세 가지 토익 독학 플랜으로 나누었고,
본인 상황에 맞게 선택해서, 보다 빠르게 토익 목표 점수를 달성하실 수 있을 거예요.

감사합니다.


ETS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 1000 Listening / Reading
http://bitly.kr/y7LA6n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스닝
http://bitly.kr/nxlMLf

해커스 토익 스타트 리딩
http://bitly.kr/hauhJc

함께암기 토익단어 어플리케이션
https://bit.ly/2Nt7BGP

토익독학 길잡이가 현재 하고있는 일
1. 온라인 강의 '해석을 위한 문법': https://educast.com/course/english/AR49
2. 공부법 컨설팅 '공부는 과학이다': https://studyisscience.com
3. 토익 독학 플랜 제작 '플래셔닝': https://bit.ly/39atXW4
4. 어플리케이션 개발 '함께암기 토익단어': https://bit.ly/2Nt7BGP
라라 : 이 영상보고 2달그대로하고 처음토익친거 결과나왔는데 780이네요 진짜 고맙습니다 ㅠㅠ
Yubi Jeong : 여기다 나중에 봐야지 흑
조이 : 해석을 위한 문법엔 교재가 필요없나요?
그리고 해커스 토익 스타트는 인강으로 하나요? 아님 책만 구매해서 독학으로 하나요?
이설이 : 영어 노베이스인데 토익 토스중 뭐부터 하는게 나을까요ㅠㅠ스피킹 하는게 자신이 없어용 ㅠㅠ
김용환 : 단어를 시험 문제지에서 모르는 단어들을 체크하고 그 단어를 여러번 읽어보는 방식으로 외우라는(제가 말을 잘 못해서 맞게 말한건지 모르겠네요) 데 단기간이면 단어책으로 외우는게 더 효율적일까요?
난딱뚱이 : ★ 3개월 플랜 도전 ★
하기 전 - 목표를 한 달로 잡은 토알못은 해커스 왕기초로 공부하다 토익 무료 배치고사를 보게된다.
왕기초 리딩과 너무 달라 깜짝 놀란 어리석은 중생은 눈물을 머금고 또 선생님이 추천해 주신 책을 사게 되는데·······
나영웅 : 17년전 토익학원 한달 다니고 620점
토익이 소질이 있나보다 했는데 1년뒤 점수
675점...
그때도 이런 정보가 있었으면
행복수집가 : 토익990점이요. 대단하시네요. 처음 990점 보셨을 때 기분이어떠셨나요? 꿈의 숫자입니다.
열심히해볼게요.
이승현 : 하루종일 외워도 단어 70개가 안외워지는데 어떡하죠
All For One : 200407. 200~400점대 직장인 토익독학 플랜, 토익 교재 단어 어플 추천.

토익 시작 전에 필수! 토익 입문자가 알아야 할 핵심 Q&A 베스트 10

바쁜 토익커들을 위해 핵심만 뽑았어요!

학원vs인강vs독학?
단어 암기 어떻게 하죠?
시험 시간이 늘 부족해요ㅠㅠ 등등..

입문자가 궁금해하는 토익질문을 모아
YBM어학원 입문1위 미친토익 쌤들이
신속&정확하게 답해드립니다!

(전국 YBM어학원650,750+반 1위 미친토익 / 12년 1월~19년 12월 YBM어학원 수강생수 기준)

* ETS 토익기출 교재정보 : https://bit.ly/2RCxrto
YBM Books : 토린이들이 궁금해하는 질문 BEST 10! ٩(๑❛ᴗ❛๑)۶
-
(00:32) 신발사이즈 점수 탈출법은?
(01:37) 단어 암기 방법은?
(02:41) 학원vs인강vs독학, 어떤 방법이 좋을까?
(03:44) LC와 RC 점수차, RC 점수 올리는 방법은?
(04:20) 문제를 많이 풀면 성적이 올라갈까?
(04:53) RC 빨리 푸는 방법은?
(05:58) 모의고사 문제 풀이는 언제 어떻게?
(06:31) 파트7 문제 풀이 방법은?
(07:05) 토익 시험은 자주 볼수록 좋을까?
(07:38) 마킹은 언제할까?
-
(08:14) 미친토익 선생님들의 응원의 한마디♥
루혜루 : 저 중딩인데 토익 볼수있어요? (중2 )그냥 엄마가 토익시험해보제요. 빵점맞아도 상관없다곸ㅋㅋㅋㅋ 제가 다니는 영어학원이 어휘력을 많이 받춰줘서 단어는 꿇이지 않구요. 듣기는 고등학교 모의고사 17문제중에 4개정도 틀립니다. 문법이랑 독해는 그냥 중2 수준이에요..ㅠ
일단 어린나인데 시험 볼수있을까요?
로롤롱 : 와 안쌤 살 왜케 빠지셨어여 와 짱짱
진세훈 : 시간도 많고 신발점수아랜데 우째여....?
리법 : 와 박내래목소리랑 똑같으시다
mmm ra : 와아앙 꿀팁 감사합니다??
lee lee : 일단 두분다 일단 유쾌하시네요 좋은 꿀팁 종은 정보 감사합니다.느린 학생은 있어도 안 되는 학생은 없다 힘을 내봅니다.
김정숙 : 토익 입문자가 알아야할 핵심 팁 재미있게 배우고 갑니다.
햄버걸스HAMBURGIRLS : ㅠㅠ 넘 유쾌하고 카리스마있구 쌤들이 다하세요ㅜㅜ 공부하기 싫을때 잠깐 보니깐 공부하고 싶어졌어요❤️
기쁨만땅 : 진짜 쌤들 넘 웃끼세염~!

[토익학원 비교] 팩트 폭행합니다. 수강신청 전에 반드시 고민할 것! 스터디? 교재? 강사?

토익공부는 해야겠고..학원은 등록해야 할 것 같은데 비교하고 고민이 많다면?
종로ybm 입문중급 1위 강좌 두남자토익 영준쌤이 전하는 토익학원에 대한 팩트 폭행!

수능 영어와 토익을 동일시 하면 안되어요!
토익은 기초 문법을 잘 잡으면 훨씬 더 빨리 잘 끝낼 수 있다는 사실!!^^
잘 들어보시고 두남자와 함께 토익을 빨리 마무리 합시다!!^^

- 두남자쌤 만나러 가기 -
http://www.ybmedu.com/2018/channel.as...
#종로YBM#토익학원추천#종로토익#두남자토익#종로토익학원#종로해커스#종로파고다#ybm어학원#ybm종로#권영준
ᄋ살아뭐해 : 쌤 살쪘죠?
제이크 토익스피킹 : 키야 영상 퀄리티가 전업 유튜버 클라쓰입니다 쌤 ㅎㅎ
정민수 : 선생님 제가 ybm 기출입문서듣고있는데 Rc unit7까지 했는데 복습을못하고 아직..강의만 들어나가고있습니다ㅠㅠ

복습을 하려고해도 잘외워지지가 않아 어떤식으로 복습을할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듣기는 틀린거 딕테이션하고 쉐도잉하는데 rc는 지금 어떻게 복습을하면 될까요? 진도는 하나씩 나가면서 1단원부터 다시 읽어나가야할까요?ㅠ

... 

#토익입문학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jf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